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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고객센터] 트위터를 활용한 24시간 고객센터 이용하기IT 2013. 3. 4. 08:30728x90반응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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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동통신상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통신사의 고객센터의 근무시간이 끝났으면 정말 난감합니다.
그럴때는 거대한 인터넷 파도에 몸을 맡기고
검색에 검색을 수십차례,,,
구글, 네이버, 다음을 뒤지고
지인들에게 야밤에 전화를 해서 괴롭혀도 봐도
딱히 문제를 해결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설날, 추석 등의 연휴가 끼게 되면 난감하죠.
그럴 때 도움이 되실 만한 팁을 하나 공유하고자 합니다.
그 방법은 바로, SNS를 활용하는 것!!
(이 방법을 이미 알고 계신 분들은 안 보셔도 되요~)
필자는 올레에서 임대해서 사용하는
에버그린 모바일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임대긴 하지만, 엄연히 올레고객
올레고객센터 중심으로 알려드립니다.
1. 우선 올레 홈페이지로 갑니다.
2. 마우스 커서를 '고객센터' 쪽으로 올리시면
밑에 하위 메뉴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3. 하위 메뉴 중에 '24시간 소셜 상담'을 클릭합니다.
4. 여기서부터는 트위터 계정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24시간 소셜 상담 서비스는 직원과 1대1로 채팅을 통해 서비스를 받는게 아니라
올레 트위터에 글을 올리면 올레 고객센터에서 답글을 달아주는 방식이죠
5. 트위터에 로그인 하시면 올레에 질문 내용이 상담사에게 전달이 됩니다.
@olleh에 팔로우를 하시면 내가 궁금해 하는 내용 외에 다른 이용자들이 궁금해 하는 내용도
트위터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트위터 로그인 탭을 클릭 하시면 아래 그림처럼 올레 어플리케이션 승인 탭을 선택해줍니다.
* 주의 -스마트 폰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트위터 같은 웹서비스도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서비스를 많이 제공하는데
확인 되지 않은 어플리케이션은 승인하지 않으시는게 좋습니다
6. 트위터에 질문 올리기 밑에 네모 박스를 클릭 하시면(위의 사진)
아래와 같이 작성하시는 난이 나옵니다.
제일 첫 문장 @olleh는 지우시면 안됩니다.
7. 궁금해하시는 답변시간은 질문의 내용에 따라 약간 다릅니다.
에그에 관한 내용으로 질문을 오전 2시 18분에 했는데
답변은 같은 날 오전 9시 27분,
나노 유심 관련한 질문시간은 오전 2시 27분답변시간은 오전 3시 00분
질문시간이 크리스마스를 앞둔 24일임을 감안하면 빠른 답변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근무시간 외에 고객센터 이용은 SNS를 통해서 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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